[텐아시아=우빈 기자]
GOT7 뱀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GOT7 뱀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GOT7(갓세븐) 뱀뱀이 ‘스타일리시 가이’ 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GOT7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지난 8일 네이버 V채널에 뱀뱀의 솔로곡 ‘Party’의 MV를 선공개했다.

잭슨에 이은 두 번째 솔로곡 주자인 뱀뱀은 ‘Party’에서 블랙 슈트와 화려한 액세서리 등으로 특유의 패션감각을 뽐내며 ‘스타일리시 가이’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또 외국인 댄서들과 함께 ‘스웨그’ 넘치는 댄스 등을 통해 자유분방한 매력을 선보였다.

뱀뱀이 작사, 작곡한 솔로곡 ‘Party’는 뱀뱀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하우스 댄스 곡으로 세련된 사운드와 곡 전개가 흥겨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GOT7 영재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GOT7 영재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런가하면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영재 솔로곡 ‘혼자(Nobody Knows)’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잭슨, 뱀뱀에 이은 세번째 솔로곡 MV 공개의 주인공이 영재임을 알렸다. 포스터 속 영재는 마치 터널 속에 혼자 우두커니 서 잇는 듯한 모습을 보여 곡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안겼다.

GOT7은 오는 17일 세 번째 정규 앨범 ‘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를 공개하고 컴백한다.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그려냈다.

특히 ‘럴러바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총 4개국 언어로 제작되어 더욱 이채롭다. GOT7은 데뷔 후 지금까지 꾸준히 성원해 준 국내외 팬들의 무한한 사랑에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럴러바이’를 다양한 언어로 준비했다.

새 앨범 ‘Present : YOU’는 “그룹 GOT7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뜻을 지닌다. 특히 총 16트랙이 수록되는 이번 앨범은 GOT7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이 수록되는 등 ‘역대급’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며 팬들의 소장가치를 더하고 있다.

GOT7의 세 번째 정규 앨범 ‘Present : YOU’의 전곡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