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걸그룹 공원소녀/ 사진제공=HNS HQ
걸그룹 공원소녀/ 사진제공=HNS HQ
데뷔 3일차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벌써부터 뜨거운 행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공원소녀의 첫 번째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은 7일 오전 10시 기준 온라인 음반사이트 신나라레코드 실시간 음반 판매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공원소녀는 갓 데뷔한 신인 그룹임에도 불구, 쟁쟁한 인기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깜짝 정상 등극에 성공하며 가요계가 주목하는 핫한 루키임을 입증했다.

지난 5일 오후 6시 많은 이들의 기대 속에 데뷔 앨범 발매 및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가요계 화려한 첫 발을 내딛은 공원소녀는 지난 6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음악방송 신고식을 치렀다.

특히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 뮤직비디오는 공개한 지 이틀도 채 안돼서 100만뷰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각기 다른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일곱 명의 멤버로 이뤄진 공원소녀는 키위미디어그룹의 K-POP 레이블 키위팝(KIWIPOP)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돌 그룹이다. Mnet 10부작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 YA! 공원소녀’를 통해 꾸밈없고 발랄한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하며 빠르게 팬덤을 확장하고 있다.

공원소녀는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 출연 및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