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GOT7 잭슨 솔로 티저 포스터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GOT7 잭슨 솔로 티저 포스터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GOT7(갓세븐)이 세 번째 정규앨범 ‘Present : YOU’를 통해 데뷔 최초로 멤버별 솔로곡을 수록한다.

GOT7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 채널에 ‘Present : YOU’에 담기는 잭슨 솔로곡 ‘Made It’의 티저 포스터를 선보였다.

포스터는 곡 제목과 함께 잭슨의 뒷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뒷모습만으로도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잭슨의 포스터를 통해 솔로곡 ‘Made It’은 어떤 느낌일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잭슨이 작사, 작곡한 ‘Made It’은 젊음, 열정, 자신감을 키워드로 한 강렬한 트랙으로 잭슨의 파워풀한 래핑이 돋보이는 곡으로 알려졌다.

앨범명 ‘Present : YOU’는 “그룹 GOT7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특히 이 앨범에는 GOT7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이 수록돼 팬들에게 소장가치를 더한다.

잭슨이 솔로 티저 포스터를 통해 솔로곡명과 곡 분위기에 대한 힌트를 전한 가운데 향후 멤버들의 솔로 티저 포스터가 릴레이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Present : YOU’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그려냈다. 특히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총 4개국어로 제작된 ‘월드 와이드’ 타이틀곡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최근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를 성료한 GOT7은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선물’로 ‘럴러바이’를 다양한 언어로 준비했다.

GOT7의 ‘Present : YOU’의 전곡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