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오는 10일 컴백을 확정 지은 그룹 펜타곤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펜타곤은 오늘 6일 0시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청개구리'를 비롯해 '저두요!!', 'SKATEBOARD', '밤에 비가 내리면', 'Thumbs Up!'까지 총 5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특히, 2번 트랙 '저두요!!'는 멤버 신원이 처음으로 작곡-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신원 특유의 위트가 묻어나는 곡이라는 후문이다.

타이틀곡 '청개구리'는 후이와 함께 워너원의 '에너제틱', 'NEVER'는 물론 '빛나리'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 프로듀싱 팀 Flow Blow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타이틀곡 '청개구리'는 항상 말을 안 듣는 청개구리가 사랑하는 이를 통해 개과천선하는 동화적인 판타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경쾌한 레게 기타와 휘파람 소리 그리고 "치킨이나 드세요", "박힌 돌 뺀다" 등의 담백하고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펜타곤은 지난 4월 발매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빛나리'로 발매 한 달 만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100위권 안에 차트인하며 '역주행'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펜타곤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