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과 이유영 (사진= SBS 제공)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첫 입맞춤 직후가 포착됐다.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속 로맨스가 급물살을 탔다. ‘중력커플’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는 한강호(윤시윤 분), 송소은(이유영 분)이 드디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처음으로 입맞춘 것이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지난 5일 방송 분 엔딩에서 형 한수호와 마주하며 모든 것을 폭발하듯 쏟아낸 한강호가 자신도 모르게 마음이 끌리는 송소은의 집을 찾았다.

이어 한강호는 “소은 씨가 내 중력인가봐요”라면서 송소은을 향한 자신의 사랑을 고백했다. 그렇게 서로의 감정을 확인한 두 사람은 애틋하고 달콤한 입맞춤을 나눴다.

그 동안 한강호와 송소은은 서로에게 ‘성장’의 촉매제였다. 이어 핑크빛 설렘까지 피어났지만 두 사람의 거리는 정작 쉽게 가까워질 수 없었다.

전과5범 정체를 숨기고 있는 한강호는 송소은에게 자신이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라 생각했고, 송소은 역시 판사 시보로서 담당 판사인 그에게 마음을 드러낼 수 없었기 때문. 그런 두 사람이 겨우 가까워진 만큼 안방극장의 반응이 폭발적인 것이다.

이런 가운데 오늘(6일) ‘친애하는 판사님께’ 제작진이 중력커플의 달콤한 첫 입맞춤 직후를 공개했다. 이제는 더 이상 놓지 않겠다는 듯 꼭 잡은 손, 서로를 바라보는 다정하고도 진실한 눈빛까지. 사진 속 한강호, 송소은의 모든 모습이 두근두근 달달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이와 함께 눈길을 끄는 것은 한강호와 송소은을 연기하는 윤시윤, 이유영 두 배우의 완벽하고도 특별한 케미스트리이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제작진은 “오늘(6일) 방송에서는 한층 더 가까워진 한강호, 송소은의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다. 이와 함께 윤시윤, 이유영 두 배우의 케미와 호흡 역시 빛날 것으로 기대된다. 시청자분들께 ‘중력커플’에 대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