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오늘의 탐정' 제공
사진=KBS2 '오늘의 탐정' 제공
첫 방송을 앞둔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박은빈-김원해-이재균-이주영의 본방 사수 독려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5일) 밤 10시 첫 방송될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측이 최다니엘-박은빈-김원해-이재균-이주영의 ‘본방 사수 독려샷’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옹기종기 앉아 대본을 들고 환하게 웃음을 짓고 있는 이들의 모습이 ‘오늘의 탐정’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오늘의 탐정’은 귀신 잡는 만렙 탐정 이다일(최다니엘 분)과 열혈 탐정 조수 정여울(박은빈 분)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이지아 분)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神본격호러스릴러. 위트 있고 깊이 있는 연출력으로 인정 받은 드라마 ‘김과장’의 이재훈 PD와 드라마 ‘원티드’로 쫄깃한 필력을 입증한 한지완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최다니엘-박은빈-김원해-이재균-이주영이 함박 웃음으로 인증샷을 남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들은 고풍스러운 탐정 사무소를 배경으로 옹기종기 앉아 있어 스틸만으로도 이들의 끈끈한 팀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오늘의 탐정’의 티저 포스터가 새겨진 대본을 들고 있는 이들의 환한 웃음에서 첫 방송에 대한 설렘이 물씬 풍겨 나온다. 이에 오늘(5일) 밤 첫 방송될 ‘오늘의 탐정’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오늘의 탐정' 제작진 측은 "오늘 드디어 '오늘의 탐정'이 첫 방송된다. 그 동안 온 스태프와 배우들이 시청자 분들에게 좋은 작품을 선보이려는 한 마음 한 뜻으로 의기투합해 열심히 준비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퀄리티 높은 영상미, 생생한 음향으로 시청자 분들의 오감을 자극할 ‘오늘의 탐정’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의 탐정'은 오늘(5일) 밤 10시에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