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미인’ 임수향ㆍ차은우 (사진=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과 차은우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

오늘(31일) 밤 11회 방송을 앞둔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는 강미래(임수향)와 도경석(차은우)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0회에서 미래와 경석은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게 됐다. 자취를 시작한 후 생애 처음 직접 생활비를 벌어야하는 경석이 인테리어 매장으로 아르바이트 면접을 하러 가는 미래를 따라 나섰다. 이에 대학 캠퍼스와 자취 이웃사촌을 넘어 이제는 아르바이트 동료까지 된 도래 커플이 그려갈 예측불허 일상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31일)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무슨 일인지 아르바이트 유니폼 복장 그대로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는 미래와 경석의 모습이 포착됐다. 매사에 조심스럽고 상냥한 평소의 모습과 달리 화가 난 얼굴을 한 미래와 흐트러진 머리에 넥타이를 풀어헤치고 소매를 걷은 셔츠를 입은 경석 이들에게는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사전 공개된 11회 예고 영상에는 일하던 중 화장실에 갔다가 “강미래는 얼굴을 다 뜯어고친 거 같던데, 가슴도 한 건가?”라며 미래를 희롱하는 말을 던진 남자 아르바이트생의 말을 듣는 경석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스무 살 첫 직장에서 예상치 못했던 위기를 맞게 된 도래 커플이 무사히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