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사진=한경DB
임수정/사진=한경DB
임수정이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31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은 "배우 임수정과 한 식구가 됐다"고 밝혔다. 배우 임수정과 대세 연기자들이 포진해 있는 배우 전문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이 만나 펼칠 시너지 효과에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임수정은 깊고 탄탄한 연기력과 스펙트럼을 갖춘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배우이다.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부터 강단 있고 당찬 매력까지,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작품마다 강한 인상을 남기며 대중들의 곁에서 사랑 받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임수정이 계약을 체결한 킹콩 by 스타쉽은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국내 최정상의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 김범,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미연, 이동욱, 조윤희 등 국내외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세 배우들이 포진해있다. 이에 ‘믿고 보는 배우’ 임수정이 합류하며, 킹콩 by 스타쉽과 앞으로 펼칠 긍정적 효과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킹콩 by 스타쉽 이진성 대표는 "임수정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임수정은 뛰어난 연기력과 독보적인 매력을 갖춘 배우"라며 "뿐만 아니라, 항상 진정성을 갖고 도전을 주저하지 않으며, 넓고 깊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아티스트"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킹콩 by 스타쉽은 임수정의 향후 행보를 함께 하며 든든한 동반자이자 파트너가 되어 연기 활동은 물론 문화계 다각도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