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오마이걸 단체 티저/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단체 티저/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OH MY GIRL)이 9월 10일 컴백을 앞두고 첫 단체 티저와 유닛 티저를 공개했다.

30일 0시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는 “OH MY GIRL 6th Mini Album [Remember me] ‘불꽃놀이’ Coming Soon 2018.09.10#OHMYGIRL #오마이걸 #OMG #불꽃놀이”라는 글과 함께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의 첫 단체 티저와 유닛 티저 3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단체 티저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꽃들이 가득한 정원 속에서 원형으로 나란히 누워서 눈을 감고 있다. 멤버들 모두 눈을 감은채 무엇을 상상하고 있는지 무척 행복하면서도 설레는 표정을 짓고 있다.

함께 공개된 유닛 티저 3장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정원에서 뛰어 놀고 있다. 오마이걸 특유의 청순하고 소녀다운 감성을 뽐내고 있다. 오마이걸 멤버들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져 오마이걸만의 맑고 청초한 아름다움이 느껴진다. 이번에는 오마이걸이 어떤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오마이걸은 아트 디자이너 doyo와 협업한 신규 앨범의 핑크 버전 앨범의 자켓 디자인을 공개하며 오마이걸만의 소녀 감성을 극대화시켰다.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는 오는 9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