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밴드' 드럭레스토랑 (사진=C9엔터테인먼트)


밴드 드럭레스토랑(Drug Restaurant)이 궁금증을 유발하는 새 싱글 타이틀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드럭레스토랑(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의 새 디지털싱글 ‘403’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타이틀곡 ‘403’의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을 포착한 이번 티저 이미지 속에는 쓸쓸한 표정으로 고개를 숙인 정준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어딘가 많이 고독해 보이는 정준영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403’이라는 타이틀이 지닌 의미와 어떤 스토리의 뮤직비디오가 탄생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드럭레스토랑의 새 싱글 ‘403’은 지난 1월 1일 발매한 싱글 ‘HER’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오는 9월부터 진행하는 ‘2018 유럽투어’를 앞두고 팬들에게 선사하는 뜻 깊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정준영과 드럭레스토랑은 오는 9월 5일부터 유럽 4개국을 순회하는 ‘2018 JJY X DRUG RESTAURANT EUROPE CONCERT TOUR’를 진행한다. 유럽투어를 마친 후 10월 14일부터는 데뷔 첫 미국 콘서트 투어 'Jung Joon-Young US Live Tour'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