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사생결단 로맨스’/사진제공=MBC
MBC ‘사생결단 로맨스’/사진제공=MBC
MBC ‘사생결단 로맨스’에서 선우선, 최령, 배슬기, 장세현, 신원호 등 ‘썸남썸녀’ 커플들의 비하인드 스틸이 28일 공개됐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를 연구대상으로 찜하면서 벌어지는 드라마다.

다린병원 신경외과와 내분비내과에는 한승주와 주인아 외에도 ‘과장커플’이 있다. 신경외과 과장 장지연(선우선)과 내분비내과 과장 유상범(최령)은 절친인 동시에 경쟁 관계이기도 하다. 지난 17, 18회에서 술에 취한 지연은 상범에게 과거 자신이 그를 좋아했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이후 두 사람 사이에는 묘한 로맨스 기운이 맴돌기 시작했다.

승주와 인아, 지연과 상범에 이어 내분비내과 이진경(배슬기)과 신경외과 정현우(장세현) 사이에도 핑크빛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현우가 시도 때도 없이 진경을 향한 짝사랑을 드러내고 있는 것.

최재승(신원호)과 이미운(인아)도 서로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며 ‘막내 커플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재승은 매번 당당한 모습으로 자신을 무시하던 미운이 편의점에서 물건을 훔쳐 도망가는 모습을 목격하고 그녀를 쫓았다. 미운의 사정을 알게 된 재승는 그녀를 진심으로 위로하며 두 사람의 풋풋한 ‘썸’의 시작을 예고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28일 오후 10시에 19, 20회가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