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비디오스타’에서 다이어트하는 이유를 고백한 박소현./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다이어트하는 이유를 고백한 박소현./사진제공=MBC에브리원
‘역지사지 특집 - 오늘만 사는 MC’ 편으로 꾸며지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평소 MC로서 자리를 지켜왔던 박소현, 김숙, 박나래, 소녀시대 써니가 게스트로 등장해 유쾌한 입담을 선보인다.

28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 박소현은 “김숙이 다이어트를 하는데, 한 끼에 내 일주일 치 식사량을 먹는다”고 폭로했다. 그는 김숙의 다이어트 소식을 듣고 “‘이런 날이 오는구나’며 놀랐는데, 식사 메뉴를 보고 다시 한 번 놀랐다”고 말했다. 김숙이 한 끼 식사로 바나나 한 송이를 가져온 것을 목격했던 것. 이에 김숙은 “우유와 바나나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추천을 받았는데, 먹어야 하는 양을 듣지 못했다”며 핑계를 댔다.

박소현은 ‘비디오스타’를 통해 다이어트를 하는 진짜 이유를 공개했다. 그는 ‘비디오스타’가 가족 같은 프로그램이기에 처음 공개한다고 밝히면서, 소식을 통해 20년째 44 사이즈를 유지하고 있는 속사정을 털어놓았다. 박소현은 “예전에 발레를 하며 무릎 부상을 입게 됐고, 몸무게가 늘게 되면 수술이 불가피한 상황”이라고 고백했다. 현재 몸무게를 유지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듣게 된 대식가 김숙을 비롯한 동생들은 “처음 듣는 이야기다” “옆에서 많은 양의 식사를 했던 게 미안하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박소현과 김숙의 다이어트에 얽힌 사연은 28일 오후 8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