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이지만’ 신혜선과 안효섭 (사진= 본팩토리 제공)

‘서른이지만’ 신혜선에게 또 다시 홀딱 빠진 듯한 안효섭의 모습이 포착됐다.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이하 ‘서른이지만’)가 매회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하반기 주중 드라마 최고의 흥행작으로 손꼽히는 가운데, 신혜선(우서리 역)-안효섭(유찬 역)의 스틸을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마당에서 마주친 신혜선-안효섭의 모습이 담겨있다. 신혜선은 두 눈을 살포시 감고 바이올린 연주에 심취한 자태로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안효섭은 대문을 열고 들어오자마자 신혜선을 보고 그대로 멈춰버린 듯 하다. 연습에 한창인 신혜선의 아리따운 자태와 그의 바이올린 연주에 넋이 나간 듯한 안효섭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이어 신혜선과 마주한 안효섭의 표정이 심쿵을 유발한다. 신혜선에 푹 빠진 듯 하트가 쏟아져 나오는 그의 눈빛과 얼굴 가득 피어난 스윗한 미소가 뭇 여성들을 설레게 한다. 이와 함께 안효섭을 바라보는 신혜선의 환한 미소까지 포착돼 보는 이들까지 자동 미소 짓게 만들며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지난 주 방송에서는 서리를 좋아하는 찬이 삼촌 우진(양세종 분)의 마음 또한 서리를 향하고 있음을 알게 돼 충격에 빠진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고뇌에 찬 표정으로 하염없이 뛰는 찬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었다.

이에 삼촌 우진의 마음을 알게 된 찬의 서리에 대한 ‘직진 사랑’이 어떻게 이어질지 관심이 높아진 상황. 이 가운데 서리에게 더욱 빠진 듯한 찬의 모습이 공개돼, 서리-우진-찬의 삼각 로맨스에 궁금증이 더욱 증폭된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오늘(27일) 방송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중계 관계로 결방되며, 28일 밤 10시에 19-20회가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