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장혁진, 안두호 /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러블리 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장혁진, 안두호 /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러블리 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 장혁진, 안두호를 공포에 떨게 한 ‘호러블’한 광경은 무엇일까.

KBS2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제작진이 27일 필립(박시후 분)의 액운을 물리치기 위해 몸부림을 치는 소속사 사장 태식(장혁진 분)과 매니저 용만(안두호 분)의 폭소유발 현장을 공개했다.

앞서 태식과 용만은 필립이 불운에 시달리기 시작해서 점집을 방문했고, 무당에게서 필립과 을순(송지효 분)이 결혼을 해야 살 수 있다는 말을 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식과 용만의 앞에는 팥빙수, 팥떡, 팥죽 등 귀신을 물리친다는 ‘팥’ 요리가 잔뜩 놓여 있다. 이마에 부적을 붙인 채 숟가락을 들고 있는 태식과 용만의 겁을 먹은 모습과 그들을 한심하게 바라보는 필립의 모습이 대조되면서 웃음을 유발한다. 필립의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팥 요리 ‘먹방’을 선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해당 장면은 필립이 추락 사고를 당한 경광빌딩의 CCTV를 확인하던 태식과 용만이 ‘호러블’한 광경을 목격한 후 불길함을 떨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것. 과연 이들이 본 것은 무엇일지 코믹한 상황 속에서도 오싹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점점 깊어지는 미스터리와 함께 ‘운명 공유체’ 필립과 을순에게 또 어떤 위기가 닥치게 될 것인지도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