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진짜사나이300’ 4인 무빙 포스터/사진제공=MBC
MBC ‘진짜사나이300’ 4인 무빙 포스터/사진제공=MBC
MBC ‘진짜사나이300’에 출연하는 강지환, 리사(블랙핑크), 홍석(펜타곤), 이유비의 무빙 포스터가 공개됐다.

‘진짜사나이300’의 제작진은 27일 네이버TV 공식 채널을 통해 4인의 스페셜 무빙 포스터를 선공개했다.

MBC의 공식적인 첫 시즌제 귀환 프로그램인 ‘진짜사나이300’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육군을 뽑는 ‘300워리어’ 선발 여정을 함께한다. 지난달에는 경북 영천에 위치한 육군3사관학교에서 첫 촬영이 열렸다. 이후 특전사 등을 주 무대로 ‘명예 300워리어 전투원’이 되기 위한 평가 과정과 최종 테스트 등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강지환, 리사, 홍석, 이유비 4인의 무빙 포스터에는 ‘300워리어’ 도전에 나서는 이들의 결연한 모습이 담겼다.

배우 강지환은 ‘츤데레 에이스’라는 네임 카피가 인상적이다. 강지환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 첫 고정에 나선다. 블랙핑크의 리사는 입술에 손을 올리며 남다른 포스를 예고하고 있다. 반면 ‘막내미 뚜두뚜두’라는 네임 카피에서는 그의 반전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펜타곤의 홍석은 전투복의 옷깃을 잡고 있는데 멍뭉미가 넘치는 외모와 달리 뺨과 목 위로 흐르는 땀 줄기로 거친 모습을 표현했다.‘악바리 허당’이라는 네임 카피가 눈에 띄는 배우 이유비는 전투복을 입고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다.

‘진짜사나이300’ 제작진은 “이번 시즌의 로고는 수 없이 많은 담금질을 통해 단단해지는 철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때로는 함께 울고 웃으며 전우애를 다지고 도전하는 이들의 모습을 담길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이어 “강지환, 리사, 홍석, 이유비 뿐 아니라 육군3사관학교에 동반 입소했던 안현수, 김호영, 매튜도우마, 오윤아, 김재화, 신지 등 ‘300워리어’의 도전 첫 모습은 오는 9월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고 했다.

제작진은 이번 무빙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개인포스터와 단체포스터, 티저 등을 공개한다. ‘진짜사나이300’은 오는 9월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