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사생결단 로맨스’ 김진엽-윤주희/ 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사생결단 로맨스’ 김진엽-윤주희/ 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의 김진엽과 윤주희가 같은 듯 다른 매력을 소유한 ‘야망커플’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지현우와 이시영 사이의 오해의 키를 손에 쥐고 있으면서도 그 비밀을 감추며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주 방송된 ‘사생결단 로맨스’ 17-18회에서 승주를 향한 마음을 키우는 인아와 자신의 마음을 깨달은 승주가 달콤한 ‘붕대 키스’을 하며 본격적인 호르몬 로맨스의 포문을 열었다. 승주(지현우)와 인아(이시영)의 사이만큼 이들의 비밀을 알고 있는 차재환(김진엽 분)과 주세라(윤주희 분)의 관계에도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먼저 재환은 승주와 인아 사이가 가까워진 모습을 보고 고민에 빠졌다. 자신이 실패한 민기(최성민 분)의 수술을 승주에게 넘기게 된 것도 모자라 인아 마저 그에게 양보해야 될 상황에 놓인 것. 재환은 인아에게 고백했고, 자신의 우상이었던 승주에게도 “이제 제대로 된 게임을 해보고 싶어졌어. 처음으로 형을 이기고 싶어졌거든”이라며 승부욕을 드러냈다.

재환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아버지 차원장(전노민 분)과 세라 사이에서 흔들리는 그의 눈빛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었다. 인아와 승주 앞에서 항상 밝고 귀여운 미소로 두 사람을 걱정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던 재환이 의사로서, 한 남자로서 어떤 변화된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승주-인아-재환, 세 사람 사이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앙큼한 방해꾼’ 세라의 활약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녀는 어릴 적 자신의 모든 것을 빼앗아간 인아에게 강한 열등감을 갖고 있는 상황. 오직 성공을 위해서라며 물불 가리지 않는 세라는 병원장의 아들인 금수저 재환에게 접근했고, 승주와 인아 사이의 오해가 자신 때문이라는 사실과 재환 또한 인아에게 마음이 있음을 알게 됐다.

이에 세라는 승주와 인아 사이의 비밀을 감추는 재환이 자신과 닮았다고 느끼고 그에게 친구가 되자고 제안했지만 무시를 당했다. 승주와 인아 사이에서 혼란스러운 재환과 그를 흔드는 세라가 과연 ‘야망커플’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이제껏 웃는 얼굴만 보여줬던 재환이 점차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라면서 “야망을 숨겨둔 재환과 세라 두 사람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그리고 그 선택이 승주와 인아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들의 활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