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시점(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이 정식 사원이 된 매니저 임송을 위해 축하 자리를 마련했다. 그녀가 좋아하는 삼겹살을 먹기로 한 것. 이 가운데 박성광이 무한리필 고기와 소맥의 무차별 공격을 받고 녹다운 된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들고 있다.

오늘(2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전진수 / 연출 안수영) 18회에서는 박성광과 임송의 즐거운 저녁 식사 자리가 공개된다.

사진 속 박성광은 정성스럽게 싼 쌈을 임송에게 건네고 있다. 그는 제대로 매니저를 바라보지도 못하고 부끄러운 지 우물쭈물하고 있어 미소를 유발한다. 이어진 사진에서 임송은 맛있게 식사를 하고 있는데, 그녀는 좋아하는 삼겹살을 먹게 돼 매우 행복해했다고.

박성광은 임송을 위해 직접 고기를 구웠고, 덕분에 그녀는 무한리필 고기를 마음껏 즐겼다. 반면 평소 입이 짧은 박성광은 금세 힘들어하며 “눈으로 나올 것 같아 지금”이라는 말과 함께 포기를 선언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처음으로 술자리를 가진 박성광과 임송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 두 사람은 서로를 위한 소맥을 만들어 주기로 했는데, 무슨 이유인지 박성광은 임송 표 소맥을 마시고 2차 녹다운이 됐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임송 표 소맥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정식 사원이 된 매니저를 위해 박성광이 마련한 식사 자리는 오늘(25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