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콜보이'X섹스칼럼니스트 은하선(사진= 얼리버드픽쳐스)

오는 8월 29일 국내 개봉을 앞둔 전대미문 에로틱X멜로드라마 '콜보이'가 개봉 전날인 28일 섹스칼럼니스트 은하선과 함께 특별 시사회 및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갖는다.

개봉 전부터 입소문을 타며 흥행 예고 중인 화제의 영화 '콜보이'가 개봉 하루 전인 28일, 섹스칼럼니스트 은하선과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시사회를 개최한다. '콜보이'는 무료하게 살아가던 한 청년이 우연한 계기로 '콜보이'가 돼 다채로운 욕망을 지닌 여성들과 만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19금 멜로영화다.

메인 게스트 은하선은 '이기적 섹스'의 저자이며 경향신문에 섹스칼럼을 연재하기도 한 섹스칼럼니스트로, 2017년 EBS 젠더토크쇼 '까칠남녀'에 패널로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영화 상영 후 약 1시간 동안 그만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이끌어 갈 관객과의 대화 시간은 그 어떤 자리에서도 오간 적 없는 솔직하고 파격적인 토크로 채워질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높인다.

섹스칼럼니스트 은하선이 메인 게스트로, 채소라 맥스무비 기자가 모더레이터로 참여하는 '콜보이' 특별 시사회 및 관객과의 대화 자리는 여성들의 성적 욕망과 판타지에 관해 솔직 담백, 리얼한 얘기가 오가는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8월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극장에서 진행되는 '콜보이'시사회 이벤트는 서울극장 홈페이지, 맥스무비, 마이민트, 화장발카페 등에서 응모 가능하다. 다양한 여성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에로틱한 욕망, 섬세한 영상과 연출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콜보이'는 오는 8월 29일 개봉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