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2018 소리바다어워즈’ 시상자 온주완(왼쪽부터), 정다빈, 함은정/ 사진제공=각 소속사, 이앤피컴퍼니
‘2018 소리바다어워즈’ 시상자 온주완(왼쪽부터), 정다빈, 함은정/ 사진제공=각 소속사, 이앤피컴퍼니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8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8 SOBA)에 배우 온주완과 정다빈, 가수 겸 배우 함은정이 시상자로 나선다.

2018 SOBA는 오는 8월 3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다채로운 분야에서 한류를 이끌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무대는 물론, 안방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화려한 시상자들이 등장할 예정으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시상자로 합류한 온주완은 독보적인 매력의 마스크와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실력파 배우다. ‘정변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매 작품바다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정다빈 역시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다. 뿐만 아니라 가수 혹은 배우로서 장르를 허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함은정도 시상자로 이름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018 SOBA는 올해 시상식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를 활용한 블루카펫이 펼쳐질 것을 예고해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이 시대를 빛내고 있는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K팝을 사랑하는 관객이 만나 진정한 소통의 장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SBS funE와 SBS MTV를 통해 생중계되며 온라인 방송은 셀럽티비(celuv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리바다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행사와 관련된 다채로운 정보와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