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백현과 로꼬 ‘YOUNG’ 콘셉트 포토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백현과 로꼬 ‘YOUNG’ 콘셉트 포토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의 백현이 래퍼 로꼬와의 콜라보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24일 백현과 로꼬가 ‘스테이션 영(STATION X 0)’을 통해 호흡을 맞춘 신곡 ‘영(YOUNG)’을 소개하는 인터뷰가 공개됐다.

‘영’은 무게감 있는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강렬한 일렉트로 팝 곡. 가사에는 남들과 똑같이 살기를 거부하는 젊은 세대의 당찬 포부를 담았으며 로꼬가 직접 랩 메이킹을 맡아 곡의 매력을 더했다.

백현은 “래퍼와의 컬래버레이션은 처음이라 기대가 됐고, 굉장히 설?다”고 말했으며 로꼬는 “곡의 멜로디와 백현의 목소리에 끌려 참여했고, 아주 신선한 작업이었다”고 소감을 밝혀 두 사람이 선보일 ‘영’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영’에 대해 백현은 “로꼬의 랩으로 곡이 더욱 풍성해졌다. 두 사람이 대조적인 색깔을 내는 부분이 재미있는 감상 포인트”라고 소개했다. ‘영’의 랩 메이킹에도 참여한 로꼬는 “내가 살아온 삶과 ‘0’ 프로젝트가 닮아 있다고 생각한다. 다르게 살아가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그 길을 계속 걷다 보면 모두가 자신을 기억해줄 것이라는 희망을 담으려 했다”고 설명했다.

백현과 로꼬가 ‘스테이션 영(STATION X 0)’을 통해 호흡을 맞춘 신곡 ‘영(YOUNG)’이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