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우디고차일드 EP 커버 / 사진제공=하이어뮤직
우디고차일드 EP 커버 / 사진제공=하이어뮤직
래퍼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가 24일 공개하는 첫 EP ‘고차일드(GOCHILD)’에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고차일드’는 지난해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에 합류한 후 디지털 싱글만 세 차례 공개했던 우디고차일드가 데뷔 후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정식 앨범이다.

타이틀곡 ‘솜사탕(Cotton Candy)’은 매력 넘치는 여성을 솜사탕에 비유한 곡으로, 우디고차일드의 ‘레츠기릿(Let’s Get It)’‘롤 케이크(Roll Cake)’를 함께 작업한 SLO가 이 곡과 앨범의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화사는 이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화사는 로꼬와 첫 호흡을 맞췄던 ‘주지마’로 음원차트를 올킬한 데 이어 이번 우디고차일드와의 협업을 통해 또 한번 즐거움을 안길 전망이다.

타이틀곡 ‘솜사탕(Cotton Candy)’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Positive Bounce (Feat. PENOMECO)’‘Fly Me To My Town (Feat. Rakon)’‘When The Night Comes (Feat. DOX-A)’‘오늘 밤에 뭐해(Moon Walk)’ 등의 신규 트랙들과 싱글로 먼저 선보였던 ‘레츠기릿(Let’s Get It) (Feat. 박재범, Dok2)’‘롤 케이크(Roll Cake) (Feat. ZENE THE ZILLA)’‘뮤즈(Muse) (Feat. 박재범, Sik-K)’까지 총 여덟 트랙이 수록됐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