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유튜브 실버 플레이 버튼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실버 플레이 버튼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SM의 실시간 멀티 라이브 방송 채널 ‘!t Live’(잇라이브)가 유튜브 ‘실버 플레이 버튼’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4월 3일 공식으로 공개된 ‘!t Live’ 유튜브 채널은 6월 6일 구독자수 10만명을 돌파해 ‘실버 플레이 버튼’을 받았다. 현재는 144,310명(23일 오전 10시 기준)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유튜브는 구독자수 10만명 이상을 기록한 채널에 ‘실버 플레이 버튼’을, 100만명은 ‘골드 플레이 버튼’, 1000만명은 ‘다이아몬드 플레이 버튼’을 수여한다. SM의 공식 유튜브 채널 SMTOWN은 2017년 3월 국내 최초로 유튜브 구독자 1000만을 돌파해 ‘다이아몬드 플레이 버튼’을 수상한 바 있다.

‘!t Live’는 유튜브를 비롯한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의 공식 계정을 통해 뮤기박스, 셀럽라이브, 무빙스튜디오 라이브, 마이콘 인터뷰, 마이팅 인터뷰, 잇라이브 스페셜, 잇라이브 리릭비디오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의 SMTOWN 외벽 미디어 및 MCN 스튜디오, K팝 광장에서 펼쳐지는 ‘인터랙티브 소통 콘텐츠’로도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 Live’는 새로운 자체 기획 VOD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t Liv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NCT DREAM이 출연하는 ‘뮤기박스’를 생중계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