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제공=AAA 조직위원회
사진제공=AAA 조직위원회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8 Asia Artist Awards, 이하 ‘2018 AAA’)가 오는 11월 28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열린다.

‘2018 AAA’ 조직위원회는 최근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과 메인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시상식을 위한 예열을 시작했다.

국내 최초 K팝 부문 아티스트, 배우 부문 아티스트 통합 시상식인 ‘2018 AAA’는 한국과 아시아를 빛낸 배우와 가수들이 참여한다.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 기반으로, 신뢰도 높은 방식으로 후보와 수상자를 선정한다. 공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가리고, 완성도 높은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올해는 더 화려해진 라인업으로 완성도 높은 시상식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한다.

매년 티켓 예매에서 매진을 기록하는 만큼 이번에도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18 AAA’ 관계자는 “올해는 블록체인 기술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결합해 엔터테인먼트의 4차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케이스타그룹이 얼굴 인식만으로 쉽고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페이스티켓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다 조직적이고 유일무이한 스케일로 돌아오는 ‘2018 AAA’는 인기 스타들과 관객들이 모이는 진정한 축제의 장을 예고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