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어워즈’ 청하-사무엘(사진=이앤피컴퍼니)

‘가요계 슈퍼 루키’로 주목 받고 있는 청하와 사무엘이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의 출격을 알렸다.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8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8 SOBA)는 오는 8월 3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2018 SOBA’에는 ‘차세대 퍼포먼스 퀸’ 수식어를 확실히 입증하며 뛰어난 퍼포먼스와 탁월한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청하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팔색조 매력으로 남녀노소 음악팬들의 사랑받고 있는 청하가 어떤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을 즐겁게 할 지 기대가 모인다.

또한 매 앨범마다 다양한 콘셉트로 뮤지션으로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사무엘 역시 ‘2018 SOBA’에 출격한다. 사무엘 만의 파워풀하고 열정 가득한 무대를 펼칠 것을 예고해 올 여름밤을 더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최정상 한류 아티스트들의 총출동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해가고 있는 ‘2018 SOBA’는 방송인 한석준과 가수 손담비가 시상식 MC로 활약하며, 코미디언 김원효, 심진화가 블루카펫 MC로 나선다.

오는 8월 3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8 SOBA’는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인 소리바다가 주최하며 한류 최대 에이전시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맡았다. 시상식은 SBS funE와 SBS MTV에서 생중계되며, 온라인 방송은 셀럽티비(celuv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소리바다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