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GOT YA 공원소녀’ 공원소녀, 경리 / 사진제공=Mnet
‘GOT YA 공원소녀’ 공원소녀, 경리 / 사진제공=Mnet
그룹 공원소녀가 가수 경리를 찾아 남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비밀스러운 수업을 받는다.

16일 방송되는 Mnet 예능프로그램 ‘GOT YA! 공원소녀’에서는 남심을 사로잡기 위한 공원소녀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날 MC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남자 고등학교에 깜짝 방문해 공연을 펼치게 된 공원소녀 일곱 멤버 중 무대에서 가장 활약한 멤버를 맞추는 것.

공원소녀는 더욱 완벽한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그룹 나인뮤지스의 경리를 찾아가 비밀스러운 수업을 받는다. 섹시한 매력으로 많은 남성팬을 거느리고 있는 경리가 공원소녀에게 어떤 조언을 해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외에도 멤버 앤은 남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할아버지로부터 사투리를 배우고, 민주와 서경은 깜짝 상황극을 해보는 등 일곱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시그니처 표정과 포즈를 준비했다. 스튜디오에서 공원소녀의 영상을 지켜보던 4명의 MC 모두를 초토화시킨 회심의 애교 필살기가 ‘GOT YA! 공원소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공연이 가까워질수록 평소의 발랄한 모습은 사라지고 긴장감과 불안함에 떨던 공원소녀는 무대에서 지금껏 준비해온 선배 가수들의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을 찾아준 많은 남학생들을 상대로 팬심 저격에 성공할 수 있을지, 또 가장 남학생들의 많은 지지를 얻은 멤버는 누구일지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GOT YA! 공원소녀’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