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뮤지컬 ‘인터뷰’ 포스터. / 사진제공=신스웨이브
뮤지컬 ‘인터뷰’ 포스터. / 사진제공=신스웨이브
뮤지컬 ‘인터뷰’가 일본 도쿄에서 네 번째 공연을 연다.

K-뮤지컬 전문 제작사신스웨이브는 14일 ‘인터뷰’의 일본 공연 개막과 출연 배우들을 발표했다.

‘인터뷰’는 살아남기 위해 살인을 저지른 한 소년이 10년 후 죄책감으로 또다시 살인을 저지르며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이다. 2016년 9월 일본 교토극장 초연 당시 밀도 있는 이야기 전개로 현지 관객의 극찬을 받았다. 한국 창작 뮤지컬로는 이례적으로 흥행을 기록했다.

주요 캐릭터인 비밀을 품은 추리소설 작가지망생 싱클레어 고든 역에는 2PM 찬성과 빅스 엔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출연한다. 싱클레어 고든은 해리성 정체장애로 다중인격을 가진 인물로 이성적인 노네임, 폭력적인 지미, 예민한 앤, 어린아이의 순수함을 가진 우디 등 인물의 간극이 큰 역할이다.

지난 공연에서 복합적인 캐릭터를 사실적으로 표현하며 호응을 얻은 엔은 “욕심나는 캐릭터여서 재도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극중 베스트셀러 ‘인형의 죽음’을 쓴 추리소설 작가 유진 킴 역은 배우 이선근과 라준이 번갈아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유진 킴은 한 번의 퇴장도 없이 작품의 서사를 이끌어 나가는 인물이다.

의문의 사고로 죽은 18세 소녀 조안 시니어 역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한일 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주연이 맡는다.

‘인터뷰’의 일본 공연은 오는 10월 5일부터 10월 8일까지 도쿄 휼릭홀에서 공연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