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차 아이돌' 슈퍼주니어 D&E, '주간아이돌'에서 신곡 전격 공개
'14년차 아이돌' 슈퍼주니어 D&E가 '주간아이돌'에서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머리부터 발끝까지'를 공개한다.

15일 방송될 예정인 '주간아이돌'은 예능돌의 조상으로 불리는 슈퍼주니어 D&E를 위해 '주간아' 역사상 최장 길이의 레드카펫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저 눈길을 끌고 있다. 여기에 막무가내 '댄스신고식'을 열어 오프닝부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날 '주간아이돌'은 슈퍼주니어 D&E 프리쇼케이스로 꾸며졌다. 슈퍼주니어 D&E는 3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음원 발매 전날임에도 불구하고 '주간아이돌'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에 직접 참여한 동해는 곡 소개를 하는 도중 "'주간아이돌' 출연을 위해 기획한 곡"이라며 같은 멤버 은혁조차 의아해하는 아무말 대잔치를 열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14년 차 아이돌 동해와 은혁의 매력탐구 전반전과 후반전도 펼쳐진다. 전반전 코너에서는 연예계 축구덕후로 유명한 두 멤버만을 위한 D vs E 축구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상품을 걸고 펼치는 동해와 은혁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축구 대결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후반전은 D&E 합동 게임으로 30대 아이돌 동해와 은혁을 위한 스페셜 보양식 재료를 걸고 '10초치기 챌린지' 게임이 펼쳐진다. 동해와 은혁은 무서운 승부욕을 드러내며 재료를 얻기 위해 급기야 MC들에게 추가 게임까지 요구했다.

한편 슈퍼주니어 D&E의 게임쇼는 오는 15일 오후 6시 확인할 수 있으며 새 앨범''Bout You'는 오는 16일 전격 발매된다.
'14년차 아이돌' 슈퍼주니어 D&E, '주간아이돌'에서 신곡 전격 공개
'14년차 아이돌' 슈퍼주니어 D&E, '주간아이돌'에서 신곡 전격 공개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