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슈퍼주니어-D&E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D&E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슈퍼주니어-D&E(동해&은혁)가 두 번째 미니앨범 ‘바웃 유(Bout You)’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슈퍼주니어-D&E는 14일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등을 통해 새 앨범 ‘바웃 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특히 플룻 사운드 시그니처가 청량감을 더한 타이틀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Bout you)’를 비롯해 서정적 가사가 돋보이는 블루스 감성의 동해 솔로곡 ‘지독하게 (Lost)’, 후렴 마다 강렬하게 터지는 트랙이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은혁 솔로곡 ‘일루전(Illusion (Obsessed))’는 180도 상반되는 음악 장르로 곡 마다 멤버들의 매력을 한껏 살려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이성에게 반한 순간을 럼(RUM)에 취한 느낌으로 풀어낸 어반 팝 ‘럼 디 디(RUM DEE DEE)’, 청량한 업템포가 돋보이는 ‘여름밤 (I love it)’, 시그니처 사운드와 색소폰이 만나 제대로 된 트로피컬 사운드로 탄생한 댄스홀 장르의 하우스 곡 ‘리빙인(Livin’ In)’, 마이너한 선율이 인상적인 팝 R&B ‘백야(白夜) (Evanesce Ⅱ)’, 너와 함께라면 어떤 것도 이겨낼 수 있다는 고백과 희망을 담은 스페셜 트랙 ‘빅토리(Victory)’ 까지 알차게 담겨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슈퍼주니어-D&E의 3년 5개월 만의 국내 앨범 ‘바웃 유’는 오는 16일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