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여자)아이들 뉴욕 ‘LATATA’ 플래시몹 영상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뉴욕 ‘LATATA’ 플래시몹 영상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이 뉴욕 플래시몹(flash mob)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11일 공식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뉴욕에서 진행된 플래시몹(flash mob)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플래시몹 영상은 뉴욕 타임스퀘어 앞에서 진행된 플래시몹과 워싱턴 스퀘어 파크에서 선보인 게릴라 공연을 편집한 영상으로 현지 팬들과 함께 데뷔 곡 ‘라타타(LATATA)’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지난 4일 타임스퀘어 앞에는 (여자)아이들을 보기 위해 많은 현지 팬들이 몰렸고, 일대가 마비될 것을 우려한 뉴욕 경찰이 공연을 제지 하는 등 (여자)아이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 (여자)아이들은 워싱턴 스퀘어 파크에서 게릴라 공연을 선보여 공원 내에 현지인과 관광객 수백 명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지난 5월 ‘아이 엠(I am)’으로 데뷔한 (여자)아이들은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 7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 ‘라타타(LATATA)’는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1개 지역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핫루키’를 증명한 바 있다.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한(一)’은 오는 1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