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너도 인간이니?’ OST Part.9 ‘You Are My Love’ 커버/사진제공=오우엔터테인먼트
‘너도 인간이니?’ OST Part.9 ‘You Are My Love’ 커버/사진제공=오우엔터테인먼트
배우 서강준이 부른 KBS2 ‘너도 인간이니?’ (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제작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의 마지막 OST가 오늘(7일) 공개된다.

‘너도 인간이니?’의 주인공 서강준이 참여한 OST Part.9 ‘You Are My Love’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You Are My Love’는 서정적인 멜로디의 발라드 곡이다. 극중 로봇 남신 Ⅲ(서강준)의 마음을 대변하는 ‘You Are My Love 내겐 그대뿐인걸요’라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이번 OST는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와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비밀’ ‘별에서 온 그대’ 등에서 배경을 책임진 작곡가 김세진이 의기투합했다.

‘너도 인간이니?’의 음악감독 개미는 “연기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노래까지 잘 할 줄은 몰랐다. 음색이 타고 났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서강준은 현재 방송 중인 ‘너도 인간이니?’에서 1인 2역으로 로봇 남신 Ⅲ와 인간 남신의 역할을 맡고 있다.

‘너도 인간이니?’ OST는 빅스, 린, 한해, 길구봉구, 투빅, 김나영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서강준의 음원까지 수록한 총 11곡의 가창곡과 21곡의 BG가 담긴 2CD 음반으로 제작돼 지난달 22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몰에서 예약판매중이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