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드레이크 ‘인 마이 필링스’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한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맨 오른쪽)/ 사진제공=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드레이크 ‘인 마이 필링스’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한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맨 오른쪽)/ 사진제공=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전 세계적인 유명세를 얻고 있는 미국 래퍼 드레이크의 ‘인 마이 필링스(In My Feelings)’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했다.

지난 2일 공개된 ‘인 마이 필링스’ 뮤직비디오의 후반부에 ‘인 마이 필링스 챌린지’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는데, 여기에 제이홉의 영상도 포함된 것이다.

‘인 마이 필링스 챌리지’란 ‘인 마이 필링스’의 도입부에 맞춰 자신만의 방식대로 춤을 추는 것으로 미국 코미디언 쉬기가 시작해 전 세계에서 유행했다. DJ 칼리드, 팝스타 시애라, 배우 윌스미스 등이 참여했고 국내 유명인사 중에는 제이홉, 그룹 NCT, 크리에이터 박막례 등이 동참했다. 특히 제이홉의 ‘인 마이 필링스 챌린지’ 참여 영상은 지난달 23일 처음 공개된 이후 1000만 번 이상 재생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인 마이 필링스’는 지난 6월 29일 발매돼 3주 연속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인 핫100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제이홉 외에도 쉬기, 윌스미스 등 유명인의 모습이 담겼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