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올해의 예능인’에 선정돼 시상식에 참석한다. 위풍당당하게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며 수많은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5회에서는 이영자가 시상식에 참석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먹방대모’, ‘먹교수’ 등 다양한 별명과 함께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이영자가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바로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예능인’ 상을 받게 된 것.

공개된 사진에는 이영자가 수많은 취재진 앞에서 활짝 웃으며 자신 있게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리고 그녀의 매니저는 이 자랑스러운 순간을 놓치지 않고 지켜보며 뭉클해 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영자는 시상식장으로 향하면서 “내가 브랜드 가치로 상을 탈 줄 누가 알았겠어~”라며 감격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이후 그녀는 개그우먼의 꿈을 키웠던 과거를 회상하며 자신에게 큰 힘이 됐던 선생님과 선배들을 떠올리더니, “송성호는 하나밖에 없어~”라는 따뜻한 응원의 말로 매니저에게 힘을 북돋아줬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매니저는 이영자로부터 무더운 여름 원기회복을 위한 특별 음식을 추천받아 먹바타로 활약한다. 식당에 간 그는 음식을 기다리며 주방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등 ‘이 음식’에 대해 큰 기대를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과연 이영자 매니저의 마음을 쏙 빼앗은 원기회복 음식은 무엇일지, 이영자가 ‘올해의 예능인’으로 시상식에 참석하는 모습은 오는 4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