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출연을 확정 지은 산들과 이창섭. / 사진제공=WM,큐브엔터테인먼트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출연을 확정 지은 산들과 이창섭. / 사진제공=WM,큐브엔터테인먼트
뮤지컬 ‘아이언마스크’에 그룹 B1A4 산들과 비투비 이창섭이 출연한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제작사는 1일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대표적 보컬돌 산들과 이창섭의 출연을 확정 발표했다.

이창섭, 산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후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 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모험을 담아냈다.

뮤지컬 ‘서른즈음에’ ‘올슉업’과 2016년 뮤지컬 ‘삼총사’에서 달타냥역을 맡아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인 산들과 뮤지컬 ‘도그파이트’ ‘애드거 앨런 포’ ‘나폴레옹’ 등 꾸준히 작품 활동을 통해 성공적으로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 이창섭은 극 중 루이 14세로 출연한다.

‘아이언 마스크’가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흥행작인 동명의 영화를 기반으로 한 작품인 만큼 배우 이창섭과 산들이 표현해낼 또 다른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오는 9월 13일부터 11월 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