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아이콘 바비, 진환의 개인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 바비, 진환의 개인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의 바비와 진환이 30일 신곡 ‘죽겠다’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바비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과 더불어 카메라를 뚫어지게 보는 눈빛으로 강인한 인상을 심어줬다. 진환 역시 초록빛 헤어스타일로 신선함을 안겼다. 귀여운 외모로 평소 팬들에게 ‘요정’이라 불리는 진환이지만 포스터를 통해 남자다운 매력을 강조했다.

특히 포스터 속에는 ‘죽겠다’의 가사 일부분인 “죽겠다 또 어김없이 너의 흔적이 남아 날 괴롭힌다”와 “가슴 저린 그리움일까 아님 이기적인 외로움인가”라는 글귀가 적혀있다. 가사 일부분이 공개된 후 완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아이콘이 오는 8월 2일 발매하는 새 미니앨범 ‘뉴 키즈:컨티뉴(NEW KIDS:CONTINUE)’에는 타이틀곡 ‘죽겠다’를 포함해 서브 타이틀곡 ‘바람’ ‘온리유(ONLY YOU)’ ‘칵테일’ ‘줄게’ 등 5곡이 수록됐다.

‘죽겠다’는 빠르고 강렬하지만 슬픈 곡으로, 아무렇지 않게 넘겨버린 이별이 그토록 아픔을 줄지 몰랐다고 고백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헤어진 후 무심코 뱉게 된 ‘죽겠다’라는 무겁고도 짧은 단어를 통해 마음을 녹여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