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레드벨벳 / 사진제공=SM
레드벨벳 / 사진제공=SM
그룹 레드벨벳이 여름 미니 앨범 ‘Summer Magic’(서머 매직)의 타이틀곡 ‘Power Up’(파워 업)으로 오는 8월 6일 컴백한다.

‘Summer Magic’(서머 매직)은 날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 곡 ‘Power Up’을 포함한 신곡 6곡과 보너스 트랙까지 총 7트랙으로 구성됐으며 레드벨벳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과 청량감 넘치는 여름 분위기를 담았다.

‘Power Up’은 통통 튀는 8비트 게임 소스와 귀여운 훅이 중독적인 업템포 팝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신나게 놀고 에너지를 얻으면 일도 신나게 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으며, 여름 휴가를 떠나는 순간의 설렘을 느낄 수 있다.

레드벨벳은 작년 여름 ‘빨간 맛 (Red Flavor)’으로 각종 음악 차트를 휩쓸며 ‘2017 최고 서머퀸’에 등극했다. 지난 1월 발표한 정규 2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Bad Boy’(배드 보이)도 국내 각종 음원,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16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 1위, 대만, 홍콩, 싱가포르 KKBOX 한국음악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히트 행진을 이어갔다.

30일 0시에는 이번 앨범의 프로모션 사이트 ‘RED VELVET Summer Magic’(RVsummermagic.smtown.com)이 열려 레드벨벳과 함께 특별한 여름 음료를 만드는 미니게임과 티저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됐다. 앞으로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Summer Magic’(서머 매직)은 8월 6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