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JTBC4 ‘비밀언니’에 출연하는 에이핑크 오하영과 황보, / 사진제공=JTBC4
JTBC4 ‘비밀언니’에 출연하는 에이핑크 오하영과 황보, / 사진제공=JTBC4
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정은지가 JTBC4 예능프로그램 ‘비밀언니’에 새로운 동생으로 합류한 오하영의 비밀을 폭로했다.

오하영은 배우 남보라와 함께 27일 방송되는 ‘비밀언니’에 새로운 동생으로 합류했다. 그는 ‘비밀언니’와 일상을 공유하며 함께 생활할 예정이다.

앞서 ‘비밀언니’에 언니로 출연을 확정한 황보는 동생들에게 영상 메시지를 보냈다. 그는 “옷을 줄 순 있지만 말없이 입으면 죽는다”는 경고를 보내기도 하고 “동생의 고민도들어주고 싶다”며 따뜻한 모습을 보이는 등 다양한 매력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오하영도 언니에게 보내는 셀프 영상을 공개했다. 오하영이 에이핑크 멤버들에게 자신에 대해 소개해 달라고 부탁하자 정은지는 “고기 없으면 밥 안 먹는다”고 오하영의 식성을 밝혔다. 손나은은 “가위에 잘 눌려 무서울 수 있다”고 오하영의 잠버릇을 폭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오하영은 에이핑크 멤버들이 아니라 ‘비밀언니’와 함께 하고 싶은 소소한 소망을 내비쳐 앞으로의 이야기에 기대를 더했다 .

오하영과 남보라, 황보가 출연하는 ‘비밀언니’는 오늘(2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