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결혼식(사진=좌-CGV 페이스북, 우-네이버)

로맨스 퀸 박보영과 대세 입증 김영광의 첫 연인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너의 결혼식’이 박보영, 김영광의 설레는 케미를 담은 1차 예고편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등학생 시절 첫만남을 시작으로 대학생, 취준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풋풋함과 설렘, 아련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감정의 첫사랑 연대기를 담아낸 ‘너의 결혼식’의 1차 예고편이 여름 극장가에 포진한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네이버 가장 많이 본 무비클립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지난 7월 17일 CGV 페이스북에 최초 공개된 이후 조회수 180만, 좋아요 8만, 댓글수 9만을 돌파했다.

첫 공개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너의 결혼식’의 1차 예고편은 3초 만에 빠지는 운명을 믿는 ‘승희’와 승희만을 바라보는 순정 직진남 ‘우연’의 다사다난한 첫사랑 연대기를 담아내며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밍도 연애 스타일도 좀처럼 맞지 않는 승희와 우연의 모습은 유쾌한 웃음과 함께 이들의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케 했다. 특히 국민 첫사랑 박보영과 훈훈한 현실 남친미 김영광의 완벽한 커플 케미를 예고한 1차 예고편은 CGV 페이스북에서만 180만 조회수를 모으며 올 여름 극장가 기대작다운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우리 모두의 첫사랑을 떠올리는 공감 가득한 스토리와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 커플 케미로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유일한 로맨스 영화 ‘너의 결혼식’은 8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