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시영,지현우 / 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이시영,지현우 / 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에 출연하는 배우 지현우, 이시영의 ‘식판 밀당’ 현장이 22일 공개됐다.

지현우는 극 중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이시영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를 맡았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은 로맨틱 코미디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는 인아가 식판을 들고 승주에게 거침없이 다가가 활짝 웃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인아는 연구 대상을 발견했다는 호기심 가득한 눈빛을 발사하며 ‘호르몬 신봉자’다운 면모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 인아를 본 승주는 언짢은 기색과 짜증 가득한 눈빛을 감추지 않고 있다. 승주는 더 이상 인아와 상종하기 싫다는 듯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고 인아는 다급하게 그를 붙잡는다.

‘사생결단 로맨스’ 제작지은 “언제 어디서나 ‘호르몬 전쟁’을 벌이는 두 사람이 급기야 구내식당에서 식판을 들고 팽팽한 기 싸움을 펼친다”라며 “인아가 귀찮은 승주와 그런 승주가 재미있는 인아 두 사람의 ‘호르몬 밀당’이 바로 내일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본 방송으로 확인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검법남녀’ 후속작으로 오는 23일 오후 10시에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