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Q(사진=각 소속사)

‘뜻밖의 Q’에 황치열-서은광-한동근-승희-세정-주이까지 불타는 예능감과 열정을 가진 센스쟁이 6인방이 합류한다. 이들은 평소 재기발랄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자동 미소를 유발했던 만큼 Q플레이어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들을 향한 환영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 측은 22일 인간비타민 6인방 황치열-서은광(비투비)-세정(구구단)과 한동근-승희(오마이걸)-주이(모모랜드)로 구성된 15-16회 라인업을 공개했다.

우선 15회에는 황치열과 서은광, 세정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1회에 출연했던 서은광과 세정은 열정적으로 문제 풀이에 참여하며 퀴즈 배틀에 몰입감을 높인 바 있다. 두 사람은 한 번 출연했던 만큼 뛰어난 실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며 황치열은 이름만큼이나 치열한 승부욕으로 뜨거운 토요일 저녁을 만들 것을 예고하고 있다.

16회에는 예능 유망주인 한동근-승희-주이가 출격한다. 무엇보다 주이는 이번 출연이 세 번째로, 지난 7일 넘치는 흥으로 MVP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기에 이번 출연에 더욱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주이와 함께 순수한 듯 거침 없는 입담의 한동근과 상큼한 매력으로 편안한 웃음을 주는 승희까지 세 사람이 분출할 흥과 시청자들을 녹일 꿀보이스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또한 오늘(22일) 메신저 어플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는 ‘뜻밖의 Q’ 공식 오픈 채팅방이 새롭게 개설된다. 오픈 채팅방의 상세한 정보는 MBC 예능 연구소를 통해 녹화 시간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이처럼 각자의 개성으로 토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새로운 Q플레이어 황치열-서은광-한동근-승희-세정-주이의 퀴즈 대결은 각각 내달 11일과 18일에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