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살래요 황동주(사진= 지앤지프로덕션 )

배우 황동주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딸 은수(서연우)의 출생의 비밀이 드러나면서 비밀을 감추기 위해 전전긍긍하고 있는 채성운(황동주)이 그려내는 명품 연기와 함께 그의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황동주는 극 중 해아 물산의 부사장답게 품격 있는 쓰리피스 슈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블랙, 그레이, 와인, 스트라이프 등 다채로운 수트룩을 선보인 황동주는 극의 전개와 분위기에 따라 슈트의 색과 패턴에 변화를 줘 캐릭터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타이, 카라핀, 행커치프로 포인트를 줘 의대 출신이자 부잣집 아들인 채성운 캐릭터의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매회 착용하는 안경 또한 지적인 이미지와 우아함을 부각시킬 수 있는 ‘채성운룩’에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 극의 전개에 따라 안경테의 모양, 색상 등 섬세한 변화를 줘 캐릭터에 100% 부합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황동주는 ‘채성운룩’을 완성해내기 위해 의상, 액세서리 등 스타일링에 관하여 많은 부분을 직접 섬세하게 챙기며 연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셔츠부터 안경까지 캐릭터에 맞게 맞춤으로 제작하여 황동주의 넓은 어깨와 남다른 매력이 한층 더 돋보인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은수의 출생의 비밀에 관해 서서히 드러나면서 성운과 유하(한지혜) 그리고 은태(이상우) 사이의 대립이 본격화 되며 극의 긴장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는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