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우 이동욱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 사진제공=스타쉽엔터
배우 이동욱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 사진제공=스타쉽엔터
배우 이동욱이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다방면으로 소통한다.

1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배우 이동욱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글로벌 팬들을 위해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페이지도 함께 제공하며, 앞으로 이동욱의 공식 소통 창구로서 많이 활용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개설된 홈페이지에는 이동욱이 출연한 작품 정보를 알 수 있는 ‘어바웃(ABOUT)’, 고화질의 사진을 볼 수 있는 ‘갤러리(GALLERY)’, 그동안 공개됐던 영상을 볼 수 있는 ‘멀티미디어(MULTIMEDIA)’, 이동욱의 활동과 관련된 공지사항 및 배우의 메시지를 볼 수 있는 ‘노티스(NOTICE)’ 등의 게시판이 마련돼 있다.

이동욱은 영상을 통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접니다 이동욱”이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그는 “홈페이지가 드디어 열렸다”라며 “나만의 공간이 생겨서 굉장히 좋다. 저도 가끔 글을 올리겠다. 제 소식을 전하는 창구, 회사의 소식을 전하는 창구로 활용 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동욱은 “계속해서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며 “많은 방문 부탁드리겠다. 자주 오시길!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동욱은 오는 23일 오후 11시 첫방송되는 JTBC 새 월화특별기획 ‘라이프(Life)’에 출연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