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예능 나들이 이소라, 27년 동안 철저한 몸매관리 비결 궁금해
데뷔 27년간 변함없이 슬림하고 엣지있는 몸매로 넘사벽 아우라를 뽐내는 이소라가 예능프로그램 KBS2 ‘해피투게더 3’ 소라찜 특집의 주인공으로 출연해 여전한 매력을 보여줬다.

‘소라찜’ 특집으로 진행된 해투동 코너에는 이소라가 직접 찜한 친구들인 나르샤, 홍석천, 김지민, 김민경 등 방송계 입담꾼들이 출연하여 다양한 에피소드로 재미를 더했다. 이소라는 아직도 길거리에서 헌팅을 당한다는 이야기로 출연진들의 호기심을 끌었으나 허당기 있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자아내었다.

이소라는 최근 방송되고 있는 JTBC의 다이어트 예능 프로그램 ‘즐거운 감량생활’에서 다이어트를 위한 피트니스 방법과 ob-x 레몬밤다이어트 등 다이어트를 위한 정보와 노하우를 전하여 유행시키기도 한 이소라는 1992년 대한민국 최초의 슈퍼모델대회 1등으로 데뷔하여 방송계와 모델계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다이어트 비디오를 출시하여 대한민국 다이어트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하였다.

한편 ‘해피투게더 3’를 통해 여전히 엣지 넘치면서도 때로는 허당기 있는 반전 매력을 보여준 이소라는 오랜 절친들과 케미를 보여주며 큰 재미를 주었다. (사진출처: KBS ‘해피투게더 3’ 방송 캡처)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