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H 현아 "의외로 똑부러지는 성격 아냐…소심해"
트리플 H의 현아가 자신의 성격에 대해 소심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김일중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트리플 H(현아, 후이, 이던)의 두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현아는 "제가 의외로 똑부러지는 성격이 아니다. 소심하고 그렇다. 그래서 컴백을 앞두고 후이와 이던에게 의견을 많이 물어봤다. 제가 하고 싶은 콘셉트가 후이와 이던에게 마음에 안들 수도 있지 않나. 마음에 안들면 꼭 이야기를 해달라고 말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저는 자켓이나 비주얼쪽에 의견을 내고 신경을 많이 썼다. 또 각자의 캐릭터를 팬분들께 어떻게 조화롭게 보여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고 또 후이와 이던에게 많이 물어봤다"고 덧붙였다.

현아의 이같은 고백에 후이는 "제 생각에 현아는 어마어마한 양의 자료와 또 많은 생각과 많은 고민을 하는 아티스트다. 무대와 앨범에 대한 완벽주의자이기때문이다. 그래서 이번 앨범도 현아가 중심을 잡았기 때문에 콘셉트가 잘 나왔다"고 말하며 새 앨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트리플 H는 독보적인 여성 솔로 현아와 최근 '빛나리'로 작사, 작곡 실력을 인정받은 그룹 펜타곤의 후이, 이던, 이렇게 세 멤버로 구성된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매번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도전하며 그녀만의 섹시함과 트렌디한 감각을 보여왔던 현아와 데뷔 초부더 펜타곤 앨범에 직접 참여하며 신선하고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증명해온 후이와 이던의 더욱 막강해진 시너지 효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곡 'Retro Future'는 말 그대로 Retro 스타일의 곡이다. 빠르게 변화하고 모두가 따라 하는 현재의 유행보다는 예전의 것에서 새로운 멋을 찾아 새로운 청춘을 표현하고자 하는 데서 비롯됐다. 이 그룹의 특색이자 장점인 현아와 이던 특유의 개성있는 스타일의 가사와 후이 만의 음색이 잘 드러나는 곡이다.

개성 넘치는 세 멤버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 올 여름, 보는 즐거움은 물론 듣는 즐거움까지 책임질 트리플 H의 무대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트리플 H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은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트리플 H 현아 "의외로 똑부러지는 성격 아냐…소심해"
트리플 H 현아 "의외로 똑부러지는 성격 아냐…소심해"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