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사생결단 로맨스’ 커플 포스터/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MBC ‘사생결단 로맨스’ 커플 포스터/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이시영과 지현우가 주연을 맡은 MBC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연출 이창한)에서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집착하는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하면서 벌어지는 이른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제작진은 17일 호르몬에 다친 ‘쌩 돌+아이’ 한승주(지현우)와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주인아(이시영)의 커플 포스터와 함께 차재환(김진엽), 주세라(윤주희)가 합세한 공식 4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커플 포스터에는 한승주, 주인아로 변신한 지현우와 이시영의 ‘호르몬 밀당 케미’가 담겼다. 제작진은 상하로 2 분할된 포스터 속 두 사람이 서로의 호르몬 탐구에 흠뻑 빠진 모습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이시영은 지현우의 핏 속에 흐르는 호르몬을 얻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데, 입으로는 노란 채혈밴드를 물고 손으로는 그의 머리카락을 휘어잡으며 ‘호르몬 집착’을 표현하고 있다. 지현우는 진지한 표정으로 이시영에게 청진기를 대고 그녀의 머릿속을 탐구하고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MBC ‘사생결단 로맨스’ 4인 포스터/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MBC ‘사생결단 로맨스’ 4인 포스터/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이와 함께 공개된 4인 포스터에는 지현우, 이시영, 김진엽, 윤주희가 담겼다. 링 안에서 결전의 순간을 앞둔 선수처럼 수술복을 입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지현우와 그에게 수술장갑을 끼워주고 ‘파이팅’을 외치는 이시영이 눈길을 끈다.

지현우의 땀을 닦아주는 김진엽과 그를 향해 조명을 밝혀주는 윤주희 또한 기대감을 모은다.

제작진은 “지현우, 이시영이 어디서도 보지 못한 색다른 로맨스 케미를 발산하며 즐겁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다양한 개성을 가진 많은 배우들이 남다른 팀워크로 유쾌하고 시원한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해드릴 예정”이라고 기대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로맨스가 필요해’의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검법남녀’ 후속으로 오는 23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