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주우 / 사진제공=마이컴퍼니
이주우 / 사진제공=마이컴퍼니
배우 이주우가 16일 콘텐츠 채널 MYTV(마이티비)를 통해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 비긴즈’(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정형건,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셀프 홍보에 나섰다.

이주우는 공개된 영상을 통해 ‘식샤를 합시다3 : 비긴즈’에서 맡은 캐릭터 서연에 대한 소개와 각오, 관전 포인트를 설명했다.

이주우는 “2004년의 서연과 현재의 서연이 어떻게 바뀌게 됐는지, 또 어떤 매력으로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을지를 유의해서 봐주면 너무나도 기분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주우는 이번 작품에서 지우(백진희)의 동생이자, SNS로 관심받기를 좋아하는 서연으로 변신한다. 서연은 미국에서 사기치고 도망간 동업자를 찾기 위해 귀국하는 인물이다.

이주우는 다수의 광고와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으라차차 와이키키’ 등에 출연했다.

이주우가 출연하는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본 방독려 영상은 MYTV 공식 Vlive 채널 (http://channels.vlive.tv/DE1423),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MYTVOFFICIAL)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16일 오후 9시 30분에 처음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