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세미나, 서로가 서로에게 꼽은 매력 포인트는?
구구단 세미나 멤버들이 서로의 매력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김일중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걸그룹 구구단 세미나(세정, 미나, 나영)의 신규 앨범 'SEMINA'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 날 쇼케이스에서 나영은 "미나는 뭘 하지 않아도 가만히 있어도 귀엽고 사랑스럽다. 그런데 또 랩을 할 때는 그 사랑스러움 안에 카리스마가 있다. 정말 매력의 폭이 크다. 저희 멤버들이 그런 점을 다 부러워한다. 정말 샘이 난다. 너무너무 귀엽다"라고 말해 신곡에 대한 홍보와 미나의 매력을 익살스럽게 표현했다.

미나는 "세정언니는 시원한 가창력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이번 곡 '샘이나'에서는 언니의 그런 파워풀한 가창력을 볼 수 있어서 팬분들께서 좋아해주실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세정은 "나영 언니한테 할 말이 많다. 다들 아시겠지만 언니는 진짜 다재다능하다. 특히 이번 '샘이나'에서 언니의 숨겨진 보컬 실력을 팬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팬분들께서 언니의 숨겨진 실력을 더 많이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구구단 세미나, 서로가 서로에게 꼽은 매력 포인트는?
이렇듯 '프로듀스 101 시즌 1'에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줬던 구구단의 세정, 미나, 나영이 다시 한 번 3인 3색의 실력과 매력을 확실히 보여줄 싱글 앨범 'SEMINA'를 들고 컴백했다. 멤버 각자의 매력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보컬 실력과 퍼포먼스를 통해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Funky Diva'로 재탄생한 것이다.

타이틀곡 '샘이나'는 그룹명과 제목을 재밌는 언어유희로 연결해 그룹의 정체성을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이 곡은 히트메이커 작곡가 '멜로디자인'과 '킵루츠', 'Fascinating'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파워풀한 세정, 나영의 보컬과 미나의 톡 쏘는 랩 파트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특히 흥겨운 Brass 사운드와 베이스의 조화가 다채로운 에너지를 뿜어내 그동안 구구단이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고품격 클래스로 컴백한 세정, 미나, 나영이 보여줄 퍼포먼스에 벌써부터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구구단 세미나'는 오늘(1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샘이나'를 공개하고 여름사냥에 나선다.
구구단 세미나, 서로가 서로에게 꼽은 매력 포인트는?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