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임성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경DB
이수민 임성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경DB
배우 이수민(17)이 배구선수 임성진(19)과 열애설을 극구 부인했지만 두 사람이 함께 촬영한 스티커사진이 SNS상에 올라오면서 의혹은 쉽게 가라앉고 있지 않다.

지난 9일 이수민은 인터넷상에 임성진과 열애설이 불거지자 "어제 아침 가족들과 시간을 보냈고 스타일리스트 언니도 함께 있었다"며 해명했다.

이수민이 빠른 해명을 했지만 인터넷을 통해 이수민과 임성진이 다정하게 촬영한 스티커사진이 떠돌았다.
'임성진과 열애설' 이수민의 이중성, 앞에선 부인…뒤에선 비속어 사용하며 '시끌'
뿐만 아니라 이수민의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으로 추정되는 게시물이 퍼져나갔다.

해당 게시물에서 글쓴이는 '임성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장면을 캡쳐해 "와XX 나 슈스(슈퍼스타)네. 열애설도 다 뜨고. 성진아 축하해!"라고 비속어를 쓰며 비꼬았다.

이에 한 네티즌이 "이수민 부계정 맞느냐"며 "임성진과 왜 사이가 이렇게 좋냐"고 물었고, 글쓴이는 "XX. XX 무섭다. 뭐지"라고 말했다.

또 임성진과 하트 이모티콘을 서로 보내면서 대중에게는 열애설이 아니라고 하지만 뒤에서는 친목을 드러내는 이중성을 보였다.

해당 게시물이 이수민의 계정인지 밝혀지지 않았으나 이수민은 자신의 SNS에 자필 사과문을 올리며 "열애설 논란으로 피해를 봤을 임성진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제 비공개 계정에 제가 경솔하게 사용한 비속어와 말실수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고 부끄러움을 느낀다"고 사과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