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배우 서현진(왼쪽)과 이민기. / 사진제공=매니지먼트 숲, 굿매니지먼트
배우 서현진(왼쪽)과 이민기. / 사진제공=매니지먼트 숲, 굿매니지먼트
배우 서현진(왼쪽)과 이민기. / 사진제공=매니지먼트 숲, 굿매니지먼트

배우 서현진과 이민기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로맨스를 다룬다. ‘또 오해영’의 송현욱 PD와 김은숙 작가와 작업했던 임메아리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뷰티 인사이드’는 2012년 공개된 소셜필름 ‘더 뷰티 인사이드(THE BEAUTY INSIDE)’를 드라마화한다. 같은 원작을 둔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2015년 개봉해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드라마에서는 얼굴이 바뀌는 설정을 여자주인공에게 적용시켜 색다른 재미를 줄 전망이다.

먼저 서현진은 한 달에 한 번 얼굴이 바뀌는 톱스타 한세계를 연기한다. 소문 많은 트러블메이커지만 백 개의 얼굴로 백 가지 연기를 한다고 해서 ‘백면미인’이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인연인지 악연인지 알 수 없는 계약으로 서도재를 만나면서 비밀스러운 세계의 문을 열게 된다.

서현진은 “참신한 소재의 드라마가 마음에 와 닿았다. 한 달에 한 번 타인의 삶을 살게 되는 한세계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설레고 기대된다. 무엇보다 원작과는 또 다른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함께하는 배우, 스태프들과 호흡을 맞추며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세계의 비밀스러운 세계에 발을 딛는 항공사 본부장 서도재 역은 이민기가 맡았다. 수려한 외모와 훤칠한 키, 탁월한 두뇌까지 갖췄지만 안면인식장애를 가졌다. 상처를 들키지 않으려 사람의 사소한 버릇, 걸음걸이까지 기억하는 치밀한 노력으로 완벽함을 유지한다.

이민기는 “좋은 소재의 이야기라 끌렸고 캐릭터 역시 저에겐 새로웠다. ‘또 오해영’의 팬으로써 송현욱 감독님, 서현진 씨와 함께 맞춰볼 호흡이 몹시 기대된다”고 했다.

‘뷰티 인사이드’는 올 하반기 JTBC에서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