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제공=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크래커 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가 오는 12일 새 디지털 싱글 음반 ‘지킬게’의 발매와 더불어 웹 예능프로그램을 시작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9일 “더보이즈의 새 웹 리얼리티 프로그램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 편’이 오는 12일 원더케이(1theK) 카카오TV 채널과 유튜브·멜론 등을 통해 처음 방송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가 데뷔 이후 두 차례에 걸쳐 공개한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 시리즈는 멤버들이 지닌 숨은 매력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팬들의 관심에 힘입어 이번에는 여름방학을 맞은 10, 20 팬들을 위해 무대를 야외로 확장했다고 한다. 한층 혹독하고 강력한 재미로 더보이즈의 ‘예능 적응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총 8주에 걸쳐 방송되며 더보이즈의 해외 팬들을 위해 영어·일본어·중국어·에스파냐어·포르투갈어 등 5개국의 동시 자막 서비스도 제공한다.

크래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은 친숙한 피서지에 RPG(Role Playing Game, 게임 속 캐릭터를 연기하며 즐기는 역할 수행게임) 방식을 도입해 다양한 미션과 게임을 하는 과정을 다룬다.

오는 12일 오후 9시 공개되는 첫 회에서는 경기도 한 펜션에 위치한 이른바 ‘덥 빌리지’에 입주하는 더보이즈의 모습이 담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