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살래요 박세완(사진=화이브라더스)

배우 박세완이 안방극장에 설렘 주의보를 발령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는 다연(박세완 분)은 현 하(금새록 분)에게 재형(여회현 분)은 자신의 애인이라고 밝히며 질투심을 폭발시켰다.

이날 박세완과 재형은 회사에서 비밀연애를 시작했다. 탕비실에서 꽁냥꽁냥 얘기를 나누던 두 사람은 갑작스러운 문식(김권 분)의 등장에 깜짝 놀라기도 했지만, 회사 안팎을 오가며 풋풋한 만남을 이어나갔다.

이 가운데 박세완과 재형이 현하가 아르바이트를 하는 와인 바를 찾았다. 장소에 먼저 도착한 박세완은 현하의 등장에 당황한 기색을 역력히 드러냈다. 앞서 재형과 현하 사이를 오해하고 있었기 때문에 현하가 일부러 두 사람을 여기로 초대했다고 믿었다. 이후 커피숍에서 현하를 만난 박세완은 재형의 칭찬과 함께 애인이라고 밝혔다.

특히 현하에게 밀리지 않으려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곤 큰 목소리로 애인이라고 선전포고하는 모습은 질투였지만 귀여움이 폭발했다. 더욱이 재형의 등장에 용기 내어 손까지 꼭 잡곤, 현하를 당당하게 바라봤는데, 재형을 절대로 뺏기지 않겠다는 단호함이 묻어 나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극했다.

이후 박세완은 현하가 재형의 진짜 동생인 사실을 알게 된 후 민망함에 어쩔 줄 몰라 했다. 이에 재형이 질투하는 건 당연하다며 사랑스런 눈빛으로 바라보자 민망함은 잠시 수줍은 미소로 화답했다.

이렇게 사랑하는 재형을 위해서라며 직진 밖에 모르는 박세완의 당당한 모습은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며 ‘재다 커플’의 꽃길을 응원하게 만들었다.

한편 박세완 주연의 KBS 2TV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 밤 7시 55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